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 AS 실망이고 다시는 사고 싶지 않습니다.

2016. 3. 3. 17:14 IT/Mobile

어느 공산품이나 불량은 있을 수 있으니

불량보다는 사후 응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

최근에 구입해서 사용한


 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가 

리어케이스 안 쪽 칠을 분리 과정에서 벗겨버렸고


관련해서 몇 차례 문의 및 항의를 했지만


난독증인지 언급조차 안한 컷팅부분 기스만 이야기하고

s-lte 호환기종이라는 드립까지 쳤습니다.


덕분에 제 문의하는데 몇 일이 소요됐고

이제는 알아들었겠지 하고 기달리는데 


답변은 자기들 문제라고 할 순 없다는 겁니다.

케이스 문제라고만 생각하지 말고

센터로 가서 점검 받으라는데

케이스 벗기면서 칠 벗겨진걸 삼성이 교체 해줄지도 의문이고

하자는 절대 인정 못하지만 

적선하듯이 도움을 드리고자 주소 알려주면 필름이나 주겠다고 답변합니다.


노트4 출시 초기에 구매해서 

동일 회사 슬림아머 제품을 만족하면서 사용했고

오래 사용했지만 칠 벗겨짐은 없었습니다.


나름 만족하고 사용해서 최근 리어케이스 교체하면서

기분 전환 겸 제값 다주고 산 네오 하이브리드 케이스인데

케이스값 날리고 깨끗한 리어케이스 칠 벗겨버렸는데


도색 관련 전문 지식도 없어 따지는 것도 지치고 저만 시간 낭비했네요


대안이 없는 것도 아니고

다시는 슈피겐 케이스 구매하지 않을거 같습니다.